얼마전에 갑자기 시외버스를 예매해야되서 가입한 티머니 고 어플.
설치하고 보니 버스 말고도 srt, 택시 등도 이용할 수 있었다.
여태까지 택시는 카카오택시만 이용해 봤는데,
요즘 이벤트 기간이라 기본료 4800원이 할인이된다고 해서 오늘은 이걸로 타봤다.
일단 티머니 고 어플이 없으면 그거부터 가입해야 하고,
(가입할때 추천인 넣으면 2천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아는 사람 없으면 내 추천인 코드 4236284 를 넣으면 나도 500원 받는다 ㅋㅋㅋ)
티머니 고 어플이 있더라도, 온다 택시를 처음 이용하는 사람에게만 4800원 할인이기 때문에 온다 택시를 가입해야 한다(그냥 소셜로그인으로 하면 간단함).
가입하면 바로 쿠폰이 들어오고, 바로 사용할수 있다.
주의사항은 가려는 목적지 찍고, 택시 선택한 후,
꼭 적용 가능한 쿠폰에서 할인을 선택해야 한다. (신랑도 이걸 했는데 쿠폰을 적용 안해서 할인이 안됨ㅠㅠㅠㅠ)
나는 이미 쿠폰을 써버려서 0인데, 보통은 눌러보면 사용가능한 쿠폰이 뜬다.
그리고 바로 마일리지도 같이 쓸 수 있어서 마일리지 우선 사용을 누르면 같이 할인이 된다(쿠폰을 쓰면 적립금 사용이 안되는 몰도 많은데 이건 중복 적용되니 아주 좋음 ㅎㅎㅎ)
그래서 나는 요렇게 7900원 내야하는건데, 2100원에 타고 왔다 ㅎㅎ
1회 한정이지만 그래도 기분이 좋음 ㅎㅎ
+ 소소하지만 탑승이 완료된 후에는 100마일리지도 받을 수 있다.
+ 갈때는 택시가 금방 잡혔는데, 돌아올때는 피크시간이어서 그런지(근처에 집회가 있었는데 끝나는 시간이 비슷했음), 계속 배차가 실패가 되었다.
그럴 경우 유로 호출 기능이 있었는데, 1000원~3000원까지 내가 더 내고 싶은 금액을 설정해서 부를 수 있었다.
(그렇지만 나는 아까워서 네번정도 그냥 다시 호출을 눌렀더니 잡혀서 잘 타고 왔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