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정보

플레이조이 매직플레이 - 클레이 만들기 도구(내돈내산)

최마미 2024. 6. 11. 14:44
728x90
반응형

 

어린이날 즈음에 인스타 공구가 뜬 것을 보고 급 구입해본 클레이 만들기 도구를 리뷰해본다. 

 

메가팩 vs 버라이어티 팩

 

메가팩/ 버라이어티 팩으로 두 종류가 있다. 

 

메가팩은 오너먼트가 169개, 만들기 도구(밀대, 칼 같은것) 6종 포함, 네이버에서 25000원 정도이다(나는 공구로 사서 좀 더 싸게 삼)

 

버라이어티 팩은 오너먼트가 83개이고, 만들기 도구는 없다. 현재 네이버에서는 12000원 정도인데, 품절 상태이다(이것도 공구로 사서 만원 정도에 샀던것 같다. 배송료도 무료). 

출처 - 플레이 조이

 

나는 둘 다 구입을 해 봤는데, 결론적으로는 작은걸로만 샀어도 될 것 같았다. 

조카에게 주려고 작은걸 샀고, 우리집은 애가 둘이어서 싸우지 말라고 큰걸로 샀는데, 양은 많은데 종류가 많이 중복된다. 

 

모자, 눈, 발, 손, 날개, 팔, 왕관 등등 여러 종류이기는 하지만, 같은 종류 갯수가 많아서 많이 남는다 ㅎㅎ 서로 많이 쓰겠다고 실랑이할까봐 많이 산거기는 한데, 종류가 겹치다보니 많이 남는다. 차라리 좀 더 다양한 종류였으면 좋았을 것 같다. 

 

+ 이름을 좀 다르게 짓지 헷갈린다. 메가 팩도 많은 느낌이고, 버라이어티 팩도 많은 느낌이어서 뭐가 뭔지 헷갈린다 ㅎㅎ

 

만들고 노는 것들 

 

(엇 사진이 왜 이거밖에 없지...많이 찍은 줄 알았는데ㅎㅎ)

 

아직 클레이를 다양하게 가지고 놀지 못하고, 뭉치고, 틀에 찍고 정도만 하고 노는 아이들인데(만 2세, 3세), 아무래도 생명체 형태를 만들 수 있다보니 좀 더 길게 놀기는 한다. 만들어서 간단한 역할극을 하기도 하고, 종이를 활용해서 다른 물체를 만들기도 한다. 

 

단점은, 클레이에 고정이 잘 안되서 빠져버리기도 한다(근데 이건 꼽기 쉽게 만드려면 어쩔 수 없을 듯 하다. ). 

그리고 앞에 말한것처럼 종류가 좀 더 다양했으면 좋겠다. 

 

728x90
반응형